The best Side of 치앙마이 유흥
The best Side of 치앙마이 유흥
Blog Article
여튼 처음 쓰는 거고 내가 일하는 곳이 치앙마이기도 해서...치앙마이 정보들 방출함
치앙마이 기차역쪽에 있음. 여기는 한국인이 사장이라 그런지 애들 수질도 괜찮고 무엇보다
상쏨 버킷과 맛있는 칵테일이 유명하며, 사교적인 분위기 속에서 친구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이번에 소개한 다섯 곳의 명소는 현지인들과 여행객들 모두에게 사랑받는 장소로,
에코걸을 통해 현지 문화를 더 깊이 이해하고, 색다른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에코걸과 함께하는 시간은 편안하고 즐거운 시간이 될 것입니다. 밤에는 또 여자친구모드로 행복해지죠.
More Post notifications submit reactions Be notified when an individual leaves a remark or a reply for your article or remark.
동양인 깔보는 그런?.. 그래서 치앙마이 핸플 괜찮은 곳도 저는 일부러 안가요..
버스 바는 독창적이고 활기찬 분위기로 가득 차 있어 색다른 경험을 원하는 사람들에게 이상적입니다.
많은 관광객들이 낮시간 때는 주요 관광지를 구경하고 이쁜 카페에서 맛있는 생과일 주스나 커피를 마시고 마사지도 check here 받으며 낮 시간을 보냅니다. 그러면 밤시간대에는 무엇을 하면서 보내야 할까요?
특히, 골프를 즐기는 사람들에게 인기가 많고, 한 달 살기 프로그램으로도 유명합니다. 하지만 여기에는 이러한 평화로운 이미지 외에도 다양한 치앙마이 밤문화가 존재합니다.
노리 스카이 테라스는 치앙마이에서 특별한 저녁 식사를 경험하고자 하는 사람들에게 추천되는 루프탑 레스토랑입니다.
타이웨이는 모든 업체에 가격을 투명하게 공개하며, 고객님들의 예약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고객님들에게 따로 수수료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편하게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오늘 치앙마이는 너무 조용해서 밤에 할 게 없다는 편견을 가지신 분들을 위하여 나름 치앙마이 밤문화들이 세련되게 발달되어 있다는 걸 보여주고자 치앙마이 클럽들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오랫동안 많은 관광객들에게 사랑받는 스파이시 클럽입니다. 여기는 정말 죽돌이 죽순들이 많은 곳이다. 여기도 조인옐로우와 마찬가지로 관광객과 현지인이 뒤섞여 광란의 밤을 보내는 곳입니다.
Report this page